함양 산삼축제 힐링 숲

알찬 정보|2021. 9. 12. 21:46
반응형

지난주에 함양에 다녀왔다. 마침 함양 산삼축제를 한다고 하는데 내가 방문한 다음날부터 시작한다고 한다. 아쉽긴 하지만 덕분에 덜 붐벼서 마음껏 구경하다 왔다. 축제 전날이라 산삼은 보지 못했지만 축제장을 멋지게 조성해 놓아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좋았다. 특히나 축제장이 최처원 숲과 같은 곳이라 숲이 주는 힐링도 맛보고 왔다. 함양 산삼 축제장에서 찍은 사진 몇 장을 소개한다.

 

 

드넓은 축제장 들판에 꽃으로 조성해 놓았다. 파란 꽃, 붉은 꽃, 노란 꽃, 보라 꽃 등등.. 그리고 곳곳에 정감 있는 조형물을 설치해 가족 단위로 오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사진이라 그렇지 직접 보면 더 이쁘다. 그 넓은 들판이 이처럼 꽃들로 채워져 있으니 정말 힐링이 되는 것 같다. 축제 전날이지만 가족, 연인, 친구 단위로 많이들 와서 사진을 찍고 있었다.

 

 

곳곳에는 이렇게 정감 있는 조형물을 설치해 보는 재미를 더해 주었다. 왠지 보기만 해도 푸근한 느낌을 준다.

 

 

수확물을 한 아름 안고 있는 농부 아저씨. 일 년의 매일매일이 이렇게 풍성하면 얼마나 좋을까?

 

 

옆에서 본 농부 아저씨 모습인데 하늘에 떠있는 애드벌룬이 꼭 사람 웃는 모습 같다.

 

 

내가 찍었지만 참 잘 찍었다. 살짝 보정 작업을 거치긴 했지만 보정을 안 해도 멋있는 사진이다. 스마트 폰의 카메라 기술력이 참 좋다. 내가 쓰는 폰은 최신 폰이 아니다. 구글 픽셀 2xl이라는 폰인데 구글에서 만든 폰이다. 정확히는 구글에서 설계를 하고 만들기는 lg에서 제조한 폰이다.

 

이 폰이 나왔을 당시 카메라 가술이 엄청나서 세계적으로 큰 이슈가 됐었다. 후처리 기술로 사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고 평가받는 폰이다. 출시된 지는 4~5년이 지났지만 카메라만큼은 최신 폰들 못지않다. 덕분에 좋은 사진을 건질 수 있었다.

 

 

함양 산삼축제 홍보 조형물인데 마침 조형물 위에서 누군가가 사진을 찍으면서 양산을 들고 있었다. 덕분에 재미난 사진이 되었다. 

 

 

인근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 보시라고 추천한다. 굳이 산삼을 안 먹어도 이런 풍경 속에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고 건강에도 좋은 거 같다.

 

코로나로 각 지역의 축제들도 직격탄을 맞고 있다. 함양 산삼축제는 드물게 열리는 지역 축제다. 함양에서 많은 공을 들인 것 같았다. 방문을 강추한다.

반응형

'알찬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억불신 말되 대비는 하라  (0) 2021.09.28
지정혈 압법  (0) 2021.09.13
경문혈 공격법  (0) 2021.09.06
열수 열공 무술 비법  (0) 2021.08.31
견정혈(肩井穴)  (0) 2021.08.18

댓글()